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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비자 중심 경영으로 시민의 행복을 풍요롭게 선도합니다.

공단 비전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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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션

시민의 생활편익과 복리증진 기여

비전

시민을 더 행복하게 웃음주는 명품 공기업

전략목표

  • 외부고객만족도 90점 이상
  • 안전사고 0건
  • 내부고객만족도 90점 이상
  • 시설이용객 1,000만명 유치

경영전략

전국 일등 공기업 달성

'4-Best, 1-Top 2020'
  • 최고의 만족(Best Satisfaction)
  • 최고의 시설(Best Facilities)
  • 최고의 역량(Best Competencies)
  • 최고의 성과(Best Performance)

전략과제

  • 고객중심경영시스템 내재화
  • 감동서비스 역량 극대화
  • ONLY ONE서비스 제공
  • 고객중심 브랜드 이미지 정착
  • 재난·안전통합관리시스템 구축
  • 재난·사고 현장 대응력 강화
  • 시민 친화적 시설 개선
  • 테마가 있는 명품 시설 조성
  • 소통·화합의 상생조직문화 정착
  • 나눔문화 확산과 사회적 역할제고
  • 윤리의식과 업무 투명성 강화
  • 인적역량 강화로 미래성장 동력 확보
  • 고객생애가치 증대
  • 기존사업의 새로운 수익모델 개발
  • 기술과 업무혁신으로 비용절감
  • 新성장동력 사업 확보

핵심가치

고객중심+안전제일+소통화합+지속성장

경영방침

더불어 소통하는 공감문화+나날이 키워가는 희망재정+시민이 신뢰하는 안전관리+모두가 만족하는 혁신서비스+공정하고 투명한 열린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