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시민참여 소비자 중심 경영으로 시민의 행복을 풍요롭게 선도합니다.

개요

Home  > 시민참여 > 시민중심경영  > 개요
ccm 마크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CCM은 우리공단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인 시민(고객)의 관점에서 시민을 중심으로 구성하고, 제품 및 서비스의 기획부터 개발 및 제공에 이르기까지 공단 운영의 전 영역에 걸쳐 관리 · 개선함으로써 “시민의 지속적인 생활가치 향상”을 달성하기 위한 제도임

소비자중심경영 CCM

소비자의 소리(VOC)를 듣고 서비스, 제품기획, 구매, 생산, 물류, 홍보, 영업, 품질등을 개선하여 L-리더십, S-시스템, P-성과를 나타내어 소비자 효용증대와 소비자 권익증진

인증기관 : 공정거래위원회운영기관 : 한국소비자원Korea Consumer Ag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