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시민참여 소비자 중심 경영으로 시민의 행복을 풍요롭게 선도합니다.

CS경영 추진활동

Home  > 시민참여  > CS경영 추진활동 > 목록
  • 게시글 : 19건
  • 페이지 : 1/1
CS경영 추진활동 게시판 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정보 제공, 제목을 통해 상세페이지로 이동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19 소비자 관련 법령(공단 운영 관련) 안내 3 새글 경영기획부 2019-06-25 2 체육시설의 설치ㆍ이용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pdf
18 소비자 관련 법령(개인정보)안내2 새글 경영기획부 2019-06-25 2 개인정보 보호법.pdf
17 소비자 관련 법령(일반)안내 새글 경영기획부 2019-06-25 2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pdf
16 [CCM정보]CCM홍보 동영상 경영기획부 2019-05-02 40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홍보영상(2017.12)-4분.mp4
15 [CCM정보] 2019년도 상반기 CCM 인증제도 설명회 자료 경영기획부 2019-05-02 27 190215_CCM 평가기준 안내_상반기 설명회.pdf
14 공단 CS동아리(스마일 나누미) 확대 운영 계획 경영기획부 2019-04-04 50 20190404_153314.jpg
13 2019년도 제13기 고객모니터단 위촉 경영기획부 2019-04-04 47 0329_사진자료(고객모니터 위촉식).jpg
12 고객서비스 환경 개선을 위한 '클린 체육시설 만들기' 캠페인 경영기획부 2019-04-04 38 0318_보도자료(청주시시설관리공단, ‘클린 체육시설 만들기’ 캠페인 전개).jpg
11 ceo 사업장 순회 간단회 실시 경영기획부 2019-04-04 40 0306_사진자료(교통사업부 경영혁신토론회).jpg
10 2018년도 나누미 서포터즈 운영 감사평가실 2019-04-04 45 나누미 서포터즈 활동.jpg
9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현장 중심 CS 교육 실시 감사평가실 2019-04-04 39 0723_사진자료(현장중심 CS교육 2일차).jpg
8 2018년도 고객과 함께하는 나누미-데이 운영 감사평가실 2019-04-04 34 2018년도 나누미데이 운영 실적.jpg
7 2018년도 제12기 고객모니터단 운영 감사평가실 2019-04-04 39 고객모니터 활동.jpg
6 2018년도 유관기관 서비스 품질 교차평가 결과 감사평가실 2019-04-04 37 cs 교차평가 결과.jpg
5 2018년도 전화응대 친절도 조사 결과 감사평가실 2019-04-04 35 2018년도 전화응대 친절도 조사 결과.jpg
4 2018년도 공단 자체 내·외부 만족도 조사 결과 감사평가실 2019-04-04 35 2018년도 내외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jpg
3 2018년도 고객서비스헌장 이행실태 점검 결과(상/하반기) 감사평가실 2019-04-04 35 2018년+하반기+고객서비스헌장+이행실태+점검+결과보고(결재본).hwp
2 2018년도 CCM리더협의회 활동 감사평가실 2019-03-11 74
1 2018년도 제12기 고객모니터 활동 감사평가실 2019-02-22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