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소비자 중심 경영으로 시민의 행복을 풍요롭게 선도합니다.

보도자료

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 상세보기
청주시설공단, 청주 컬링장에서 ‘평창의 감동 다시 한번’ 게시글 상세정보.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이메일, 연락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청주시설공단, 청주 컬링장에서 ‘평창의 감동 다시 한번’
작성자 경영기획부 조회수 96 등록일 2021-06-09 09:09:58
첨부파일


청주시설공단, 청주 컬링장에서 ‘평창의 감동 다시 한번’
 
청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장홍원)에서 운영 중인 컬링장에서는 앞으로 있을 컬링 전국대회를 앞두고 봉명고등학교 및 충북장애인컬링협회 선수단 40명이 매일 차가운 컬링장 안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훈련을 하고 있다.
 
그동안 컬링장이 없어 의성, 의정부, 강릉 등 전국을 돌며 열악한 환경에서 훈련을 했던 선수들은 청주에 컬링장이 건립된 이후 긴 이동시간 없이 전용 구장에서 훈련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되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청주실내빙상장 컬링장은 2개의 시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종목 특성을 고려하여 자동으로 온도 제어가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였고, 최상의 빙질을 만들어 내는 아이스 테크니션 2명을 배치해 관리하고 있다.

충북장애인컬링협회 이윤지 코치는 “가까운 곳에 좋은 빙질과 시설을 가진 컬링장이 생겨 양질의 훈련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또한 “선수를 위한 아낌없는 지원과 체육 환경을 만들어 준 공단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장홍원 이사장은 “앞으로도 공단은 엘리트 선수를 위한 최적 훈련 환경과 최상의 빙질을 제공할 예정이며, 컬링 전국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내어 충북 빙상 종목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 문의 : 청주시시설관리공단 체육사업부 조장연(270-7362)
 
다음글 청주시설공단-가덕면, 상생협업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전글 청주시설공단, 목련공원 유공자기단 찾은 노ㆍ사 대표 참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