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공단소개 소비자 중심 경영으로 시민의 행복을 풍요롭게 선도합니다.

공단 비전2025

Home  > 공단소개  > 공단 비전2025

미션

시민편익과 행복증진 선도

비전

함께 행복을 만들어 가는 시민 First공 기업

전략목표

  • 시민행복확대 93점
  • 공공서비스전문역량강화-이용고객증가율 10%
  • 직무역량강고도화-안전사고 50%감소
  • 사회신뢰경영활성화-사회공헌활동증가10%

경영전략

'
  • 미래역량강화경영
  • 직무역량강화경영
  • 동반성장경영

전략과제

  • Smart Service제공
  • 잠재고색 관리 체계화
  • 고객접점서비스 품질제고
  • 고효율미래사업발굴
  • 비대면 힐링 치유공간확대
  • 업무혁신통한 비용절감
  • 사업수지 기반프로그램 구조조정
  • 조직내 소통채널 다양화
  • 직무충실화능력 향상
  • 시설개선.보수강화
  • 안전기술경쟁력확보
  • 혁신적 학습생태계구축
  • 아이디어발굴체계강화
  • 사회적 책임역량강화
  • 인권.윤리.친환경경영체계개선

핵심가치

시민행복+미래역량+공공안전+동반성장

경영방침

더불어 소통하는 공감문화+나날이 키워가는 희망재정+시민이 신뢰하는 안전관리+모두가 만족하는 혁신서비스+공정하고 투명한 열린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