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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차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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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차사업 서비스 이행기준

안전하고 쾌적한 주차환경 제공

  • 공영주차장에 주차중인 차량에 대해 홍수 등 재해발생시 유관기관과의 업무 협조로 피해차량 발생률을 0%로 유지하겠습니다.
  • 우리는 매일 영업 개시 전 10분 일찍 출근하여 주차장 인근을 깨끗이 청소하겠습니다.
  • 주차장내 주차시설물 파손 시 24시간 내 복구를 완료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겠습니다

합리적인 요금과 제도 운영

  • 고객의 주차장 이용목적을 고려한 최적의 요금을 안내하겠습니다.
  • 관리 효율을 높임은 물론 원가 절감 및 요금인하 노력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습니다.
  • 주차요금 징수 시 영수증을 반드시 발급해 드리겠습니다.

불만사항에 대한 시정, 개선 및 보상

  • 고객의 불만 · 건의를 즉시 접수 · 처리하기 위해 공단 홈페이지에 “시민의 소리”란을 운영하겠습니다.
  • 연 2회 이상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후 공시하겠습니다.
  • 공단 잘못으로 야기된 민원에 대하여 주차상품권으로 보상하겠습니다.
  • 공영주차장 “친절 실명제”를 통하여 고객 불만의 즉각적 처리․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께서는 주차관리원이 유도하는 대로 따라주시고, 안전하게 주차 구획선 내에 주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요금 할인 혜택을 받으시려면 해당 카드나 신분증 등 증빙자료를 영업시간 내에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요금 납부 시 반드시 영수증을 받으시고, 주차관리원이 영수증을 교부하지 않을 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영주차장 고객 불만 접수창구

  • 교통사업부(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각리1길 26)
  • 홈페이지 : www.cjsisul.or.kr
  • 고객 불편사항 신고 : 교통사업부 ☎(043) 270-8518 ~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