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시설안내 소비자 중심 경영으로 시민의 행복을 풍요롭게 선도합니다.

서비스평가 및 사후처리

Home  > 시설안내 > 고객서비스헌장  > 서비스평가 및 사후처리
서비스
기준 공시
고객헌장 및 서비스 이행기준을 우리 공단의 각 시설물마다 잘 보이는 곳에 비치하고, 홈페이지에 게재하여, 고객의 작은 소리까지도 계속적으로 수렴반영하여 고객중심의 서비스헌장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행
실태 점검
서비스 이행기준의 이행실태를 내부 평가지표로 정하여 매년 2회(상·하반기) 점검하고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한 직원과 부서에 대하여 포상방안을 마련 추진하고, 잘못된 부서에 대하여는 재교육을 시키겠으며, 이행기준이 불합리한 것은 지속적으로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만족도
조사와 결과공표
사업별 고객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하여 매년 1회 이상 이용시민 등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서비스 개선의 지표로 삼고, 그 결과를 홈페이지에 게재하겠습니다.